현재 저희는 Skype의 서비스 종료로 Skype에서 Google Meet으로 수업 플랫폼을 변경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Google Meet 접속 방법을 안내드립니다.
구글 미트 링크는 추후에 별도로 개인톡으로 공지될 예정이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학부모님들의 적극적인 협조 부탁드리며,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 부탁드립니다.
또한, PC사용법 이외에 모바일 사용 방법은 하단에 안내되어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현재 저희는 Skype의 서비스 종료로 Skype에서 Google Meet으로 수업 플랫폼을 변경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Google Meet 접속 방법을 안내드립니다.
구글 미트 링크는 추후에 별도로 개인톡으로 공지될 예정이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학부모님들의 적극적인 협조 부탁드리며,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 부탁드립니다.
또한, PC사용법 이외에 모바일 사용 방법은 하단에 안내되어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브라우저 새 탭에 안내받은 링크를 붙혀놓습니다, 그리고 엔터를 누르세요.
*브라우저는 Chrome 사용 추천드립니다, 해당 자료에 있는 링크는 예시 링크이며 링크는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2. "회의에서 참가자들이 나를 보고 듣도록 하시겠습니까?" 라는 메시지가 뜬다면, 마이크 및 카메라 허용을 누르세요.
3. "사이트에 있는 동안 허용" 을 클릭합니다.
*이번에만 허용을 누를시 수업마다 작업을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4. "이름이 무엇인가요?"에 학생이름을 영어로 작성후 참여 요청을 누릅니다.
(위의 화면은 대기 화면입니다. 선생님께서 수업시간에 수락하신다면 아래와 같은 화면으로 전환됩니다)
위의 설명으로 이해가 어려우시다면, 아래 영상을 참고해주세요.
아이폰, 아이패드 사용법
갤럭시, 갤럭시탭 및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사용법